채용 FAQ
자주 묻는 질문
채용 관련 문의사항들과 이에 대한 답변 및 해결책들을 확인 해보세요.
- 해당 직종 경력이 없어도 지원 가능한가요?
-
해당 직종 근무 경력이 없으셔도 각 채용부문과 관련된 경험과 역량이 있으신 분이라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십니다.
- 입사지원 서류는 무엇이 있고, 어떻게 작성해야 하나요?
-
입사지원 서류에는 기본적으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가 있으며, 채용 부문에 따라 포트폴리오 등을 추가로 제출하셔야 할 서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. 각 채용공고의 제출서류 항목을 유의 깊게 보시고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.
* 여러분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게끔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.
* 단, 경력사원인 경우 이력서 상에 본인의 업무 수행 경력에 대해 더욱 상세히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
- 면접 시 복장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-
단정하고 깔끔한 자유 복장으로 오시면 됩니다.
- 채용 시 필요한 서류는 언제 제출하나요?
-
채용 시 필요한 서류(ex :경력증명서 등)는 입사 확정 후 첫 출근일에 제출해 주시면 되며,
별도의 안내가 없는 한, 면접시에는 제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