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고차량 지원
프로그램

폭스바겐 오너를 위한 사고 차량 지원 프로그램은 갑작스러운 사고 시 견인에서부터 수리 및 출고까지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※ 사고 차량 입고 후 고객의 사유로 외부 업체 이동 시 해당 서비스는 지원되지 않습니다. ※ 상기 서비스는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, 자세한 내용은 서비스 어드바이저에게 문의 바랍니다.
서비스 항목 내용
무상 견인 서비스 사고로 인해 차량의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가장 가까운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 센터까지 견인을 무상으로 제공해 드립니다.

※ 사고 차량 입고 후 고객의 사유로 외부 업체 이동 시 해당 서비스는 지원되지 않습니다.

※ 일부 도서 산간지역에서는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교통비 지원 서비스 사고 발생에서 수리 기간 동안 사용하신 교통비를 지원해 드립니다.

※ 횟수에 상관없이 최대 5만원까지 지원해 드립니다.

※ 교통비는 영수증과 함께 차량이 입고된 서비스 센터로 청구하시면 됩니다.

서비스 바우처 사고 수리 시 수리 금액에 따라 최대 20만원(VAT 포함) 금액의 서비스 바우처를 고객님께 발급해 드립니다.

※ 50만원(VAT 포함)이상 자차 보험수리(과실 경합 시 자차 50%이상) 또는 현금 수리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입니다.

※ 서비스 바우처는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제공하는 공임, 부품, 액세서리에 한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※ 서비스 패키지 구매에는 사용이 안됩니다.

※ 서비스 바우처는 다음 방문 시부터 사용 가능합니다.

전손차량 수리비 지원 사고 차량의 견적금액이 잔존가를 초과하는 차량에 대해 고객님이 수리를 원할 경우 최대 30%까지 부품 할인을 지원해 드립니다.

※ 서비스 센터를 통해 사전승인이 필요한 서비스이며, 승인 요건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픽업 또는 딜리버리 서비스 사고 발생 지점에서 서비스센터까지 혹은 서비스센터에서 고객님이 원하시는 장소까지의 이동 중 1회에 한해 무상 탁송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.

※ 1백만원(VAT 포함) 이상 수리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입니다.

※ 최대 30km까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.

유의사항

  • ※ 사고 차량 입고 후 고객의 사유로 외부 업체 이동 시 해당 서비스는 지원되지 않습니다.
  • ※ 상기 서비스는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, 자세한 내용은 서비스 어드바이저에게 문의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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